@단원명: 1단원.(1) 문제해결하며 글 읽기, (2) 문제해결하며 글 쓰기 @성취기준(학습목표): 1. 읽기는 글에 나타난 정보와 독자의 배경지식을 활용하여 문제를 해결하는 과정임을 이해하고 글을 읽는다. 2. 쓰기는 주제, 목적, 독자, 매체 등을 고려한 문제 해결 과정임을 이해하고 글을 쓴다.
@ 식생활을 부탁해 프로젝트
@ 탐구질문: "어떤 음식을 먹는지가 중요할까?"
@ 13반 여러분^^ 이번 시간에는 원격수업이라 교과서(p18~p21) '먹어서 죽는다'와 관련된 영상을 2개 시청하고 영상 내용 요약, 자신의 느낀 점을 활동지에 작성합니다. 아래 영상 2개를 보고 활동지 작성하세요
<영상1> '지구온난화 주범이 육식이라고?!'
[청소년 대상] 지구온난화 주범이 육식이라고?! - YouTube
<영상2> '육식논쟁(feat. 채식주의자)'
육식논쟁 (feat. 채식주의) - YouTube
- 프린터 할 수 있는 사람은 첨부파일을 인쇄해서 작성하고, 프린터 할 수 없는 사람은 다른 깨끗한 용지에 작성해도 됩니다. 9월 7일(수) 선생님에게 제출합니다. (활동지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출석인정됩니다.) 다음 시간에는 안내한 대로, 과정형 수행평가1('먹어서 죽는다'슬로리딩 활동지 작성) 실시합니다.
|